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120ml

2023. 9. 3. 20:53카테고리 없음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젤 120ml

 

예전에는 얼굴 스크럽에 관심이 없었고
피부가 지성인지도 모르구 그냥 남들이 좋다고 하는 화장품만 발랐었어요
그러다가 좋은 화장품인데 왜 나는 트러블이 나는거지?? 라는 의문을품기 시작했습니다ㅋㅋ
그러면서 지성이라는걸 너무 늦게 알게 되었죠ㅋㅋ
지성은 기름도 많이지고 건성보다 유분도 많이 생겨서 클렌징 오일이나 스크럽을 일주일에 두세번 이상 하면서 묵은때를 벗겨내야 하는걸 알았어요 피지조절이 안되면서 모공이 막히기 때문에
좁쌀여드름이나 트러블이 생기기 때문이죠ㅎ

 

 

그래서 제피부는 지성에다가 홍조도 많아요
평소에도 호빵맨이나 복숭아처럼 얼굴이 항상 발그레 하거든요ㅎㅎ 그리고 초예민 얼굴이라
아무거나 바르면 얼굴이 더 빨갛게 되거나
즉각반응이와서 트러블이 생기는
아주 아기같이 다뤄줘야 하는 피곤한 피부입니다ㅋㅋ
그래서 첫번째로 자극적이지 않는 제품이 필요했어요.
스크럽이라고 하면 얼굴에 각질을 벗겨내야 되기때문에 어쩔수없이 얼굴을 문질러야 하잖아요
자극적일 수 밖에 없기때문에
더더욱 스크럽은 부드럽고 성분도 좋고
자극이 1도 없어야 했는데
그런걸 찾을수있을까 고민도 많이했죠

 

 

그러면서 검색에 들어갔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스크럽 제품들이 아주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었고 리뷰읽기도 참 힘들었네요
그러다가 화장품 성분을 확인할수있는
화*어플에서 상위권으로 올라와있는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 젤을 발견했습니다

 

 

일단 젤류라서 일반 크림으로 된것보다는 덜 자극적일것 같았어요
진정성분인 녹차수 성분도 좋아보였습니다
시드물 필링젤은
10년 넘게 이어오면서 가족들이 믿고 사용할수있는 화장품을 만들기 위한 노력으로 만들어 졌다고 합니다. 좋은 품질과 가격으로 오랜시간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오는 이유는 이러한 가족과
고객들을 사랑하는 마음이 담겨져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마음 때문에 좋은성분으로 순하게 쓸수있지않을까 합니다

 

 

제품을 사용한결과 초예민 저에게도 트러블없이 잘사용하고 있고 각질도 부드럽게 잘 밀려요
엄마도 스크럽이 필요한다고해서 선물도 해드린만큼 지금까지 두통째 잘 쓰고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예정입니다:)

 

[시드물 녹차 퓨어스킨 필링 젤]